ANVIL "2022년 꼭 이룬다"

 
  166
Updated at 2022-03-22 17:16:12

ANVIL

카모, 비비 그리고 닥스후드의 곡인 'TYT' 비트 위에서 돈에 대한 야망과 본인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ANVIL은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https://youtu.be/GG4yP2Z0TOw

 

 

 

 

HP: 힙합플레이야 유저분들과 힙합 팬들에게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활동명에 담긴 의미도 간략하게 부탁드립니다.

 

blue baby 크루에서 활동하는 랩퍼 anvil 입니다.anvil 이라는 뜻은 2가지 의미가 있는데 사람 귀에 anvil 이라는 뼈의 의미로 . 이 뼈가 없으면 소리를 듣지 못하는데 그런 중요한 사람이 되고 싶어서의 의미와 다른의미는 대장장이가 칼을 만들때 칼을 두드리는 반석이 anvil 인데 그런 반석같은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의미입니다. 










HP: 힙합플레이야 행아웃 컴퍼티션에 참여하게 된 계기와 비트 선정에 대한 이유는 어떻게 되실까요? 

 

음악을 하면서 이러한 컴퍼티션이 있을때마다 왠만하면 모두다 참여하려고 하려고 했습니다. 8 개의 비트중 tyt 노래가 저의 취향가 제일 가까워서 tyt 비트를 선정했습니다. 

 

 

 

 

 

 

 

 

 

 


HP: 행아웃 컴퍼티션 참가 후 작업을 하시면서 혹시 재밌는 에피소드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으실까요?

 

jf studio 에서 녹음을 끝내고 blue baby 크루 팀원들과 제가 만든 행아웃 컴퍼티션 노래를 들으면서 영상이 있으면 멋있겠다고 생각하자마자 blue baby 크루와 바로 차타고 주유소에가서 영상을 찍었던게 제일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였습니다. 









HP: 처음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나이가 어떻게 되실까요?

 

처음 음악을 시작하게된 계기는 고등학교 3학년때부터 글을쓰는 것을 좋아했는데 글을 쓰는 작가보다 글을 쓰고 랩으로 표현하는 랩퍼가 더 멋있다고 생각해서 시작했습니다.

 

 

 

 

 

 

 

 

 

 


HP: 본인의 음악 스타일이나 아이덴티티에 대해서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의 음악 스타일은 뭔가 거칠지만 감성적이면서 귀여운것 같습니다. anvil 은 여러가지 음악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똑같아지고 싶지않는 욕구가 강한것 같습니다

 

 

 

 

 

 

 

 

 


 

HP: 음악 작업을 하실 때 어디서 주로 영감을 받으실까요? 

 

음악 작업을 하면서 영감은 언제 어디서나 받는것 같습니다.

 

 

 

 

 

 

 

 

 


HP: 음악 작업을 계속 할 수 있게 하는 본인만의 원동력 or 동기부여는 무엇일까요?

 

음악 작업을 계속할수 있게 만드는 원동력은 제가 사랑하고 저를 사랑하는 사람들.

 

 

 

 

 

 

 

 

 

 


HP: 본인의 음악 스타일에 가장 영향을 많이 끼친 아티스트는 누가 있을까요?

 

스윙스님이 음악 스타일에 가장 영향을 많이 끼친 것 같다. 스윙스님의 도전 정신을 많이 영향 받은것 같다. 








HP: 최근에 가장 많이 들으시는 음악은 어떤 곡들이 있을까요?

 

최근에는 미국에 80년대 ~ 90년대 음악들을 많이 듣습니다. 옛날 노래를 들으면서 배우는점이 너무 많더라고요.

 

 

 

 

 

 

 

 



HP: 최근 음악 외 관심사 있다면 어떤 것들이 있으실까요?

 

요리입니다 . 맛있는 걸 먹는 걸 좋아해서 요리를 배운적도 있고 요리하는걸 좋아합니다.




 

 

 

 

 

 

HP: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뮤지션 or 프로듀서는 혹시 누가 있을까요?

 

스윙스님 이 있습니다.









HP: 음악을 하시면서 가장 행복했던 기억들이나 가장 값진 경험들은 어떤 것이 있으실까요?

 

쇼미더머니 8 1차 합격하던 순간이 많이 기억이 납니다. 물론 쇼미더머니 8 2차 불구덩이로 들어가긴 했지만 그곳에 있으면서 여러 음악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HP: 음악을 하시면서 가장 힘드셨던 순간들이 있으실까요?

 

음악을 하면서 힘든적은 별로 없습니다.









HP: 슬럼프가 오셨던 경험이 있으실 까요? 본인만의 슬럼프 극복 방법이 궁금합니다.

 

슬럼프가 왔을때는 생각을 하지 못하도록 운동하는게 슬럼프 극복 방법에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HP: 소속되어 있는 단체나 같이 작업을 하시는 동료분들이 계실까요? 있으시다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는 blue baby 크루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blue baby 크루는 영상, 음악 ,미술 등 다양한 예술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올해 blue baby 크루에 2월 안으로 앨범이 나오고 저말고도 2022년도에 blue baby 크루에 소속되있는 여러 아티스트의 영상, 음악 , 미술을 보실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P: 본인이 작업하셨던 곡 중 가장 자신 있는 곡이 있다면 소개 부탁드립니다.

 

25 youth 라는 곡이 있습니다. 예전에 저와 같이 음악을 하다가 지금은 음악을 그만둔 친구와 만든곡 25 youth 라는 곡이 제일 부를때 진심이면서 자신 있는곡 인것 같습니다. 









HP: 뮤지션으로서 가장 자신 있는 나만의 강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솔직하면서 다채로운 사람인것 같습니다. 어느 음악 장르이던 받아드리려고 노력하면서 

실험적으로 시도 하려고 합니다.









HP: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앞으로의 향후 계획은 어떻게 되실까요?

 

2022년 blue baby 크루의 컴필레이션 앨범과 anvil 앨범 3장 이상, 참여할수 있는 모든 힙합 컴퍼티션 참여하기.

 

 

 

 

 

 

 




HP: 음악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으실까요?

 

2022년안에 많은 사람들이 anvil과 blue baby의 노래를 따라 부를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HP: 마지막으로 하고 싶으신 이야기가 있다면 자유롭게 부탁드립니다.

 

2022년 꼭 이룬다.

 

 

 

인터뷰 / 이재원 @seoulcyberland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