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뉴스
데미안 말리 曰 "제이 지, 새로운 곡 작업 중이야"
 
1
  2096
Updated at 2017-06-14 03:42:55

 

제이 지가 뭔가를 준비 중이네요.


긴 기다림 끝에, 제이 지가 새로운 음악에 열심히 작업 중이라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빌보드와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레게 스타, 데미안 말리는 제이 지가 새로운 음악을 준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Empire State of Mind"의 래퍼와도 작업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스튜디오에서 같이 작업했고 제이 지는 자메이카에 투어를 가고 싶어 했어요.”라고 말리가 말했습니다. “제이 지는 예전에 자메이카를 와본 적이 있지만 킹스턴에는 가보지 않았죠. 그래서 그는 킹스턴에 가보고 싶어 했고 저희에게 킹스턴에서 저희 역사의 관점에서 음악적으로 구경을 시켜줄 수 있냐고 물어보더군요.”

 

“[...] 전 제이 지가 하고 있는 작업에 힘을 보탰습니다,” 말리가 덧붙여 말했습니다. “그의 작업에 대한 세부사항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저희는 같이 곡 작업을 했죠. 전 그의 음악이 나왔을 때부터 팬이었습니다. 이전에는 한 번도 작업을 같이 해본 적이 없었죠. 제이 지와 같이 음악적인 작업을 하는 건 정말 큰 기쁨이었습니다.”

 

제이 지의 새로운 앨범이 나온다는 확실한 정보는 아닙니다만, 이 시점에서 보자면 거의 오피셜이라고 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찌됐든, Mr. Carter를 위한 새로운 트랙은 확실히 볼 가치가 있겠죠.

 

 

 

 

 

인스타그램 URL을 자동 변환 중입니다.

 

인스타그램 URL을 자동 변환 중입니다.

 

인스타그램 URL을 자동 변환 중입니다.

 

인스타그램 URL을 자동 변환 중입니다.

 

인스타그램 URL을 자동 변환 중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1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