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뉴스
빅 션, 즈네 아이코 & 칸예 웨스트와 컴백 암시?
 
  2626
2017-05-17 00:00:04

 

빅 션 曰 "G. O. O. D. Music 레코드의 노래가 다가오고 있어…….“

 

지난 주말, 빅 션은 매년 열리는 Powerhouse concert 공연을 위해 릴 웨인과 더불어 제레미 등의 많은 뮤지션들과 함께 LA에 있었습니다. 무대를 치른 후 션은 Power 106의 크루즈 쇼 팀에게 붙잡혔고, 다가오는 신곡에 대한 소식을 공개했습니다.

 

빅 션이 그의 여자 친구 즈네 아이코와 만든 2인조 그룹 Twenty88의 신곡이 다가옴을 인정함과 동시에, 션은 최근에 칸예와 만났다는 사실도 공개했는데요, 대중으로부터 잠깐의 도피를 원했던 칸예가 와이오밍의 한 개인 소유 산꼭대기에서 쉬고 있을동안 만난 것으로 생각됩니다.

 

“더 많은 G. O. O. D. Music 레코드의 노래가 다가오고 있어. 며칠 전엔 Yeezy랑도 같이 있었지.”라고 션이 말했습니다. 빅 션에게 칸예와 “일을 한 것인지 아니면 그저 논 것인지”를 물어보자, 션은 웃으며 말하기를 “그건 내가 묻고 싶은 거야 인마.”라고 말했고 라디오의 진행자인 제이 크루즈는 션이 칸예와 함께 무언가를 만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있었다는 듯이 그에게 축하의 포옹을 해줬습니다.

 

빅 션과 칸예 이 둘이서 칸예의 다음 앨범을 위해 무언가를 만들어내고 있는 것 같네요, 하지만 공식 발표와 세부사항을 위해선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션과의 인터뷰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신곡 관련 사항은 영상의 3:50초 부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Comment
2017-05-17 11:54:59

오우 ㅁㅊ 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