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뉴스
솔자 보이, “우리 엄마는 코카인 중독자(Crackhead)야”
 
  7888
Updated at 2017-03-15 13:27:35



솔자 보이가 마약 중독인 자기 어머니를 더 이상 부양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존 웨이가 형제인 솔자 보이를 까고 있습니다. 그는 솔자 보이가 어머니를 부양하지 않는 점에 대해서 욕을 했는데요, 존 웨이와 그의 어머니가 영상에 나와 솔자 보이를 가족을 빈민가에 내버려 두고는 신경조차 쓰지 않는 쓰레기라고 불렀을 때, 솔자 보이는 크게 받아쳤습니다.

 

솔자 보이는 트위터에 “우리 엄마는 코카인에 미쳤고 내 동생은 아버지랑 지내고 있어, 그리고 그 새X는 더 큰 물에서 놀려고 아주 난리지, 다 엿 먹으라 그래” 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솔자 보이는 모든 글을 지우기 전에 화가 난 채로 불평했습니다.

 

솔자 보이는 그의 어머니가 돈이 필요할 때만 자신을 찾는다고 주장했습니다. 솔자 보이가 힘들게 모은 10만 달러를 솔자 보이의 어머니가 일주일 만에 날려 먹은 일도 있었는데요. 솔자는 자신의 동생을 “거지 새X”라고 부르며 만약이라도 만나게 된다면 두들겨 패버리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병X같은 헛소문들을 다 해결해버릴 새로운 인터뷰가 곧 올라올거야. 사랑한다 다들)

 

또한 솔자 보이는 17살 때 처음으로 100만 달러를 벌었을 때부터 그의 가족을 책임져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솔자 보이가 지운 글들에 따르면, 솔자 보이는 최근에 새로운 맨션을 샀고 아직까지 계좌에 몇백만 달러가 남아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그가 삭제한 트위터 중 일부입니다.

인스타그램 URL을 자동 변환 중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