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 뉴스
“Rap God” 에미넴, 스코틀랜드 공연을 시작으로 돌아오다
 
1
  6875
Updated at 2017-03-10 22:49:20


에미넴이 이번 8월에 글래스고에서 공연을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3월 10일인 오늘,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환호를 내질렀던 것처럼 스코틀랜드 팬들도 환호를 지르지 않을 수가 없겠습니다. Silm Shady, 마샬 매더스, 혹은 “Rap God”이라고도 불리는 에미넴이 이번 여름에 글래스고에 돌아옵니다. 디트로이트를 대표하는 에미넴은 벨라휴스톤 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Glasgow Summer Sessions의 헤드라이닝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번 축제의 라인업엔 Run The Jewels, Danny Brown 그리고 Russ도 있는데요. 2월 말, 현존 최고의 래퍼인 에미넴은 자신이 영국에서 열리는 2017년 Reading & Leeds 음악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를 맡게 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Silm Shady가 올해 새로운 앨범을 발매할 것이라는 소문이 떠돌고 있는데, 에미넴의 신곡을 영국에서 들어 볼 가능성이 없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 년도에 발표된 에미넴의 신곡은 빅션의 “I Decided”의 수록곡이면서 트럼프 대통령과 앤 코울터를 신명나게 디스하여 힙합 씬에 불을 붙인 곡, "No Favors“ 뿐입니다.

 

The Glasgow Summer Sessions은 오는 8월 24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에미넴은 리한나와 함께한 2014년 The Monster 투어 이후에 그 어떤 투어도 진행하지 않았는데요, “Rap God”이 돌아와 우리에게 어떠한 무대를 선사해줄지, 기대가 되는 소식이네요!


인스타그램 URL을 자동 변환 중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1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