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PENMIC
국외 뉴스
솔자 보이가 복싱 매치를 취소한 크리스 브라운을 “쫄보 X(little bit*h)라고 부르다
 
  18682
Updated at 2017-03-07 19:24:56

솔자 보이가 그의 라이벌인 크리스 브라운에게 복싱 매치 취소에 따른 심한 욕설을 하였습니다. 이번 주말에 미니애폴리스에서 공연을 한 솔자 보이는 무대에서 복싱 매치를 철회한 크리스 브라운을 “쫄보 X”(little bit*h)이라고 불렀습니다.

 

눈에 띄게 근육을 키운 솔자는 그의 공연을 멈춘 뒤 이 둘의 싸움으로부터 돈을 벌려는 외부의 영향 때문에 더 이상 싸움을 하고 싶지는 않다고 얘기한 브라운을 언급하였습니다. 솔자는 그가 예전에 크리스 브라운에게 한 말들을 반복하며 더 깡이 있는 크리스 브라운을 발라 버리겠다고 말했습니다.

 

솔자 보이가 신난 채로 “내가 그 병X같은 X끼한테 말했지, ‘어서 복싱 링에 들어가서 싸우자고 병X아, 어쩔 거야?’” 라고 말하자 무대 위에서 관중들로부터 환호를 받았습니다. 솔자 보이는 “‘좋아 솔자 보이, 사인 해줄게, 한번 싸워주지.’” 라고 말하며 계속해서 브라운을 놀렸습니다.

 

Soulja Boy는 “Chris Brown이 쫄보 X 마냥 비행기를 취소했대,”

“...그 새X는 나 같은 진짜배기랑 복싱 한판 뜨는 게 무서웠던 거지. Chris Brown, 그 쫄보 새X를 찢어버릴 수 있었는데 새X들아!” 라고 소리를 쳤습니다.

 

무대 중 그의 입담은 곧 Soulja Boy의 대표 히트곡 “Crank That"으로 이어지며 관중을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한편 Chris Brown은 더 큰 사건인 전 애인, Karrueche Tran의 폭행 혐의에 연루되며 가수 활동에 대한 금지명령을 받은 사건이 뉴스에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Chris Brown이 약물 남용과 알코올 중독에 시달리고 있다는 의심 역시 최근 이슈가 되고 있지만, Chris Brown 본인은 그건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하고 있습니다.

 

2
Comments
2017-03-12 21:32:19

둘이 경기끝나고 악수하는거 보고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2017-03-17 00:38:30

근데 바지를 너무 내려입네요..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