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예 웨스트의 넷플릭스 3부작 다큐멘터리 ‘jeen-yuhs’가 2월 16일 공개된다.

 
  120
2022-01-11 13:53:57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jeen-yuhs’라는 제목의 넷플릭스 3부작 다큐멘터리가 새로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공식 개봉일을 알렸습니다.


롤링 스톤(Rolling Stone)에 따르면, 3부작 중 1부는 2월 10일 미국 전역의 극장에서 개봉될 것이며, 2월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분 10초 분량의 티저 예고편은 젊은 칸예 웨스트가 라임페스트(Rhymefest)와 ‘천재’로서 자신의 상태에 대해 토론하고, 2002년 자동차 사고 이후 치료를 받고, 어린 시절 시카고에 있는 고향 집을 방문하고, 스튜디오에서 제이지(Jay-Z)를 위해 음악을 들려주는 것을 보여줍니다.


퍼렐 윌리엄스도 카메오로 출연하는 데, 그는 래퍼, 프로듀서, 패션계의 거물로 활동 중인 칸예 웨스트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클라렌스 쿠디 시몬스(Clarence Coodie Simmons)와 치케 오자(Chike Ozah)가 감독한 칸예 웨스트 3부작은 그의 경험을 친밀하게 드러내는 초상화이며, 그의 창조적인 날들과 세계적인 브랜드와 아티스트서의 삶을 보여준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해, 3천만 달러 이상에 팔린 ‘jeen yuhs: 칸예 웨스트 3부작’은 이달 말 2022 선댄스 영화제에 초연될 예정이었지만, 주최 측이 코로나 사태에 대한 심각성으로 인해 영화제를 닫아 무산되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2-04-06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