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예 웨스트가 [DONDA 2] 를 제작한다.

 
  320
2022-01-04 16:44:02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최근 발매한 앨범인 [DONDA]의 속편, [DONDA 2]를 작업하기 시작했다고 전해집니다. 


빅터 빅터(Victor Victor)의 CEO이자 푸샤 티(Pusha T)의 매니저인 스티븐 빅터(Steven Victor)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칸예 웨스트가 새로운 걸작 [DONDA 2]의 작업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발매에 대한 더 이상의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또 한번의 화려한 앨범 릴리즈 과정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DONDA]는 몇 달간의 숙고와 지연 끝에 2021년 8월 29일 발매되었고, 최종 발매 직전까지 팬들을 긴장시키며 앨범에 대한 수많은 발매 파티를 개최했었습니다.


칸예 웨스트는 최근 힙합계에 거물들과 어울리고 있습니다. 그는 마이애미에서 퓨처(Future)와 함께 파티를 열고, 후에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 퀘이보(Quavo), 디디(Diddy)와도 만남을 가졌습니다. 


드레이크(Drake)와도 최근 공연을 같이 하며, 둘의 화해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공개하였고 둘이 [DONDA 2]에서 협업할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판단됩니다.


또한, 칸예 웨스트는 최근 전설적인 래퍼 스카페이스(Scarface)와 함께 작업하는 것이 스튜디오에서 목격되었습니다. 이 둘은 제이 지(Jay Z)와 함께 수많은 곡들을 공동 작업하며 함께 화려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2-04-06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