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오픈마이크

코닥 블랙, 불법 침입 혐의로 체포되다.

 
  235
2022-01-03 16:21:20

 

코닥 블랙(Kodak Black)이 지난 1월 1일 새벽 그의 고향 플로리다에서 무단침입 혐의로 경찰에 연행되었습니다. 


보안관 사무실 대변인에 따르면 코닥 블랙은 그가 어린 시절을 보냈던 폼파노 해변의 노스웨스트 10번가 1600번지 부근에서 체포됐다고 전해집니다. 수사관들은 이 사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코닥 블랙의 변호사 브래드포드 코헨(Bradford Cohen)은 이 모든 것이 오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코닥 블랙은 단지 새해 연휴를 맞아 고향 친구들을 만나고 몇몇 가족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 빚을 갚기 위해 그의 옛 동네를 찾은 것 뿐이라고 전했습니다.


코닥 블랙은 체포되기 난 뒤 브로워드 카운티 교도소로 인도되었고, 그곳에서 그는 보석금을 내고 석방됐습니다. 


코닥 블랙은 총기 구매 관련 기록을 조작한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은 적이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대통령이 아직 재임 중일 때 감옥에 갇혔고, 2020년 트럼프 대통령의 백악관에서의 마지막 날, 감형을 받아 감옥에서 나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석방 후, 90일 간의 재활 과정을 마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새해가 밝아 오자마자 다시 감옥에 갇혔다고 전해집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