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

플레이보이 카티의 [Whole Lotta Red]가 롤링 스톤 선정 베스트 힙합 앨범 1위를 차지했다.

 
  356
2021-12-29 16:18:57

 

플레이보이 카티(Playboi Carti)의 정규 [Whole Lotta Red]가 롤링 스톤이 선정한 베스트 힙합 앨범 20장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플레이보이 카티의 [Whole Lotta Red]는 작년 크리스마스인 2020년 12월 25일 발매되었고 총 24트랙이 수록되었습니다.


플레이보이 카티는 드레이크(Drake), 칸예 웨스트(Kanye West),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도자 캣(Doja Cat)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21년 올 한 해 동안 여러 장의 영향력 있는 앨범들이 발매되었지만, 롤링 스톤에 따르면, 그 모든 앨범들 중 1위를 차지한 음반은 플레이보이 카티의 [Whole Lotta Red]였습니다. 


이에 대해 팬들은 갖가지 의견들을 내었고 플레이보이 카티가 과연 1위를 차지할 자격이 있는지에 대해 SNS에서 엄청난 논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모든 아티스트의 팬들이 각자의 2021년 올해 최고의 힙합 앨범에 대한 의견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롤링 스톤의 2021 베스트 힙합 앨범 리스트에 따르면, 3위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CALL ME IF YOU GET LOST], 5위는 메간 디 스탈리온의 [Something for Thee Hotties], 6위는 도자 캣의 [Planet Her], 10위는 드레이크의 [Certified Lover Boy], 13위는 칸예 웨스트의 [Donda]가 선정되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