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쉬머다, 아델과 함께 스트립 클럽 앤썸 제작을 희망하다.

 
  99
2021-11-26 13:43:58

 

11월 25일 바비 쉬머다(Bobby Shmurda)는 자신의 팬들과 곧 발매될 노래의 아이디어에 대해 소통했습니다. 그는 팬들이 그와 협업할 수 있는 이상적인 아티스트를 알게 하기 위해 트위터를 이용했습니다. 그는 이미 최근 발매된  ‘Shmoney’에서 퀘이보(Quavo)와 협업을 했지만, 지금은  아델(Adele)과 협업하기를 원합니다.


그는 6년 형을 선고받고 음악 활동을 중단한 후 집으로 돌아오면서, 바깥세상에 적응하는 시간을 가졌고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작품 활동을 쉬게 된 후, 그는 그가 오래전에 해야 했던 음악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가 현재 원하는 다음 활동은 아델과의 스트립 클럽 음악에 대한 협업인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11월 19일, 6년 만에 정규 앨범 [30] 으로 컴백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아델은 잔잔한 사운드의 클래식 음반을 기반으로 하는 전 세계적인 슈퍼스타로 클럽 음반 제작에 있어서는 가능성이 없어 보입니다. 또한, 지난 10월 인터뷰에서 드레이크(Drake)와의 우정에 대해 언급하면서 클럽 음반을 만들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어 이번 협업은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하지만 바비 쉬머다는 이러한 상황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 듯합니다. 아델의 클래식 음반은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람이 듣긴 하겠지만, 그녀의 음악이 술집이나 클럽에서 나오는 것은 상상하기 힘들 것입니다. 바비 쉬머다는 그녀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그것을 바꾸고 싶어 합니다.


바비 쉬머다는 트위터를 통해 모든 사람에게 지금 어떤 종류의 음악이 필요한지 말하고, 아델에게 아이디어를 던지며, “세상에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 “바비 쉬머다와 아델의 스트립 클럽 앤썸 제작” 이라는 트윗을 남겼습니다. 그의 이러한 트윗은 아델이 정규 앨범 [30]을 발표한 지 일주일도 안 돼 업로드 되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