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과 재결합 의사를 밝히다.

 
  313
2021-11-25 21:28:56

 

칸예 웨스트(Kanye West)가 별거 중인 아내 킴 카디시안(Kim Kardashian)과 다시 만나야 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습니다. 칸예 웨스트는 11월 26일, 미국 LA 선교회가 주선한 추수감사절 행사에서 연설을 통해 킴 카다시안과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칸예 웨스트는 연설 하는 동안, 그와 킴이 다시 만나 집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다는 그의 바람을 지속적으로 표현했고 킴과의 결혼 생활에서 그가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이 그와 킴이 다시 만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고 자녀들을 언급하며 현재 아이들이 사는 집 바로 옆에 거주하고 있으며 자신이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최근, 킴 카다시안은 SNL의 간판스타인 피트 데이비슨(Pete Davidson)과 데이트 하는 모습들이 종종 포착되며 둘의 열애설이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킴 카다시안과 피트 데이비슨이 손을 잡고 만찬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사진에 찍히고 데이비드슨의 고향인 뉴욕시와 카다시안의 고향인 로스앤젤레스에서의 몇 번의 데이트가 확인되며, 두 사람의 공식적인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킴 카다시안이 피트 데이비슨과의 연애로 바쁜 사이, 칸예 웨스트는 모델 비네트리아(Vinetria)와 열애 중으로 밝혀졌습니다.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인 22세의 모델 비네트리아는 미니애폴리스에서 열린 돈다 아카데미의 데뷔 농구 경기에 함께 참석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핼러윈에 그의 주일 예배에 참석하며 열애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지난 8월 발매된 칸예 웨스트의 새 앨범 ‘돈다’의 수록곡 ‘허리케인’에서는 그가 저지른 불륜에 대해 언급하며 곡의 소재로 삼았고 그의 측근은 수록곡 ‘허리케인’에 대해 그가 잘못한 모든 것에 대한 책임을 묻는 의미라고 밝혔습니다. 킴 카다시안과의 별거 후에도 지속적으로 재결합에 대한 의사를 밝히고 있는 칸예 웨스트는 킴 카다시안과 피트 데이비슨이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 올라온 지 얼마 되지않아 연설하며, 그가 그녀를 진심으로 그리워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