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베이비 & 사위티, 둘의 열애설이 보도되었다.

 
  561
2021-11-25 16:25:27

 

래퍼 릴 베이비(Lil baby)와 사위티(Saweetie)의 열애설이 보도되었습니다. 11월 24일 새벽, 할리우드 언락(Hollywood Unlocked)에서 릴 베이비와 사위티가 현재 교제 중이며 최근 뉴욕에서 함께 쇼핑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둘이 함께 샤넬 매장을 방문해 쇼핑하는 모습이 찍힌 실제 보안 영상이 존재하며, 릴 베이비가 사위티에 10만 달러(한화 약 1억 2천만원) 라는 엄청난 돈을 썼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한 인터뷰에서 자신이 싱글이라고 밝힌 사위티는 과거 힙합 그룹 미고스(Migos)의 멤버 퀘이보(Quavo)와 연인 사이로 유명했습니다. 올해 초, 충격적인 엘리베이터 폭력 싸움에 대한 스캔들이 터지며 사위티와 퀘이보는 공식적으로 결별을 인정했고 그들의 결별 이후, 미고스와 릴 베이비 사이에 긴장감이 맴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릴 베이비 또한 그의 아이의 엄마인 제이다 치브스(Jayda Cheaves)와 복잡 미묘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올해 초 그들은 결별을 선언했고 아들 로얄 아르마니(Loyal Armani)를 공동 양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릴 베이비와 사위티의 열애설 트윗에 제이다 치브스가 좋아요를 누르며, 제이다 치브스와 릴 베이비 사이에서도 묘한 긴장감이 맴돌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사위티는 과거 릴 베이비와 매우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미국의 농구선수, 제임스 하든(James Harden)과도 루머가 제기된 적이 있었습니다. 과거, 제임스 하든이 캐시앱을 이용해 사위티에게 자신과 데이트해주는 대가로 10만 달러를 송금했다는 루머가 나돌았으며, 그는 이에 대해 “저는 사람들이 이런 거짓된 이야기를 만드는 것에 질렸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팬들은 “릴 베이비가 퀘이보의 전 연인 사위티를 10만 달러에 훔쳤다”, “제임스 하든과 릴 베이비의 친구 사이에 금이 갈 것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번 열애설에 대한 그들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이 터지고 난 뒤, 아직 릴 베이비, 사위티 양측에선 아무런 대응도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