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랩 앨범' 수상 후보 명단 공개

 
  229
2021-11-24 14:43:13

 

2022년 그래미 어워드 후보 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명단에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드레이크(Drake), 나스(Nas), 칸예 웨스트(Kanye West), 제이 콜(J. Cole)을 포함한 다양한 힙합, R&B 가수들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난해에는 나스가 앨범 [King’s Disease]로 베스트 랩 앨범(Best Rap Album) 트로피를 들어 올렸었습니다. 그리고 나스는 이번 해에도 작년에 그래미를 수상한 앨범의 후속작 [King’s Disease II]로 또다시 한번 베스트 랩 앨범 수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올해는 나스의 앨범 외에도 제이 콜의 [The Off-Season], 칸예 웨스트의 [Donda], 드레이크의 [Certified Lover Boy],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CALL ME IF YOU GET LOST] 같은 빅네임 래퍼들의 앨범이 후보 명단에 나란히 올라, 올해는 과연 누가 수상을 할지 쉽게 예측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칸예 웨스트는 무려 14년 만에 베스트 랩 앨범 후보에 다시 올랐습니다. 2000년도 중반 당시 데뷔 앨범 [College Dropout]부터 시작해 [Late Registration]과 [Graduation]까지 첫 세 앨범이 연속으로 그래미 베스트 랩 앨범 후보에 오르는 대단한 기록을 세운 바가 있는 칸예 웨스트. 하지만 그는 아쉽게도 세 번 모두 수상은 하지 못했고, 이후에는 후보조차 오르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그의 수상의 확률이 제일 높을 것이라고 사람들이 점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래퍼 21 새비지(21 Savage)와 콜라보 한 곡 "A Lot"으로 데뷔 10년 만에 첫 그래미를 수상했던 제이 콜. 그는 올해 발매한 앨범 [The Off-Season]로 총 네 개의 랩 카테고리 후보에 오른 유일한 래퍼가 되었습니다. 그는 올해 드디어 본인의 곡으로 그래미를 첫 수상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에 대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제64회 2022 그래미 어워드>는 2022년 1월 31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