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크 & 퓨처의 "Life Is Good" 발매 2년 만에 '다이아몬드' 인증받다

 
  140
2021-11-23 12:30:39

 

드레이크(Drake)와 퓨처(Future)가 함께한 "Life Is Good"이 발매가 된 지 2년 만에 미국에서 1,000만 장 이상이 팔려 미국 음반 산업 협회(RIAA)로부터 공식적으로 다이아몬드 인증을 받았습니다. 놀랍게도 이번 곡은 이 둘의 첫 다이아몬드 인증 작품입니다.

 

최근 퓨처의 매니저인 드와이트 엘더(Dwight Elder)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퓨처가 다이아몬드 인증 디스크 상패를 받는 모습을 담아 팬들과 공유하였습니다. 2020년에 발매된 "Life Is Good"은 공개 당시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2위를 하였고,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릴 베이비(Lil Baby)와 다 베이비(DaBaby)가 참여한 리믹스까지도 발매하였습니다.

 

또한 "Life Is Good"은 지난 5월에 발매된 퓨처의 8번째 스튜디오 앨범 [High Off Life]에 포함되기도 하였고, 이 앨범은 빌보드 앨범 차트에서 1위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이 곡을 프로듀싱 한 디 힐(D. Hill)은 저번 달에 아쉽게도 25살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는데, 그와 오랫동안 작업을 함께한 퓨처는 이번 기회에 다이아몬드 인증 파티를 같이 못 보낸 사실에 안타까움을 표했습니다.

 

디렉터 X가 감독한 "Life Is Good"의 뮤직비디오는 드레이크와 퓨처가 각각 패스트푸드 종업원, 기계공, IT 직원, 애플 스토어 직원, 환경미화원, 요리사, 아마추어 래퍼/ 보조 감독 등 다양한 직업들을 체험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대중들의 큰 관심을 끌어내기도 하였습니다.

 

'흥행수표'라고도 여겨지는 드레이크와 퓨처는 최근에도 드레이크의 앨범 [Certified Lover Boy]에서 "Way 2 Sexy"이란 곡으로 재결합한 바가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