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펌프, 현재 19억 상당의 세금 밀렸다

 
  1228
2021-11-17 12:03:49

 

2018년 한 해 동안 "Gucci Gang"이라는 곡으로 씬에서 철없고 장난스러운 이미지로 '구찌 갱' 돌풍을 일으킨 릴 펌프(Lil Pump). 하지만 그는 갑자기 밀려온 인기에 정신이 팔려 세금을 제대로 낼 시간이 없었나 봅니다.

 

레이더온라인(RadarOnline)에서 입수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2018년 당시 여러 번의 통지에도 불구하고 밀린 세금을 안 낸 릴 펌프에게 결국 국세청이 세금 차압권을 작성했습니다.

 

국세청은 릴 펌프의 60억 상당의 마이애미 저택에 선취권을 신청했고, 만약 릴 펌프가 밀린 세금을 내지 않을 경우, 그가 소유한 모든 재산을 압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국세청은 그가 현재까지 19억 상당의 세금을 내지 않았다고 적나라하게 밝혔습니다.

 

그에게 막대한 부를 안겨다 준 "Gucci Gang"은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3위의 정점을 찍었고 미국 음반 산업 협회(RIAA)로부터 5X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도 이 곡은 릴 펌프의 가장 큰 히트곡으로 남아있는데요.

 

현재 릴 펌프가 국세청에게 밀린 19억 상당의 세금을 바로 낼 수 있을지도 관건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2018년 이후에도 계속해서 음악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지만, 별다른 히트곡이 나오지 않고 있고, 예전에 비해서 조금씩 존재감이 사라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