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워커의 새 앨범 [Still Over It], '애플 뮤직 신기록' R&B 앨범 1위 달성

 
  202
2021-11-11 12:20:24

 

몇 주 동안 뜨거운 기대를 모았던 서머 워커(Summer Walker)의 새 앨범 [Still Over It]이 각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많은 기록들을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이 앨범은 애플 뮤직(Apple Music) 역사상 가장 큰 R&B 컴백 앨범이라는 기록을 세웠고, 현재 애플 뮤직의 전 장르 앨범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앨범 수록곡 전체는 현재 전 장르 싱글 차트에서 모두 22위안에 들었습니다.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차트를 갈아엎은 25세의 서머 워커는 애플 뮤직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도 눈도장을 찍고 있습니다. 스자(SZA)와 콜라보 한 곡 "No Love"는 불과 10시간 만에 엄청난 스트리밍 수치를 보여주었고, "Bitter"의 리릭비디오는 미국에서 유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영상 1위에 올랐습니다.

 

2019년에 데뷔 앨범 [Over It]을 발매한 이후, 너무나도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갑자기 부담스럽게 느껴지면서 은퇴를 하겠다는 소동을 벌이기도 한 서머 워커. 하지만 그 뒤로 그녀는 충분한 휴식과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을 추슬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20곡으로 구성된 [Still Over It]은 카디 비(Cardi B), 스자(SZA), 아리 레녹스(Ari Lennox), 릴 더크(Lil Durk)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였고, 그녀의 솔직함과 내숭 없는 정직함이 그대로 담겨있는 앨범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