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IPHOP-TALK

트래비스 스캇, '아스트로월드 페스티벌' 라인업 발표

 
  668
2021-10-27 13:09:35

 

라인업이 발표도 되기 전 무려 몇 분여 만에 티켓을 모두 매진 시킨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의 페스티벌 '아스트로 월드(ASTROWORLD).' 아스트로월드는 자신의 고향 휴스턴, 텍사스에 위치한 NRG 공원에서 11월 5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올해 아스트로월드의 라인업. 오늘 트래비스 스캇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페스티벌 라인업을 공개하였는데요. 라인업에는 영떡(Young Thug), 릴 베이비(Lil Baby), 로디 리치(Roddy Ricch), 스자(SZA), 어스 윈드 앤 파이어(Earth Wind & Fire), 21 새비지(21 Savage), 베이비 킴(Baby Keem), 치프 키프(Chief Keef) 등을 포함한 스타급 아티스트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지난 몇 년과 비슷하게, 아스트로월드에 오는 팬들은 곧 다른 페스티벌에서는 볼 수 없는 경험을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스트로월드의 모든 디테일들은 트래비스 스캇의 개인적인 창의성과 독특한 비전의 연장선이기 때문입니다.

 

트래비스 스캇 曰 "제3회 아스트로월드 라인업이 왔습니다. 유토피아에 온 걸 진심으로 환영해요. 올해 우리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 거고 빨리 여러분들이 와서 봤으면 좋겠어요. 어벤저스급 얘들을 데리고 올 거니 기대하시고, 티켓이 매진된 건 알지만 여러분들을 위해서 몇 개 더 남겨놨어요."

 

트래비스 스캇의 새 앨범 [Utopia]는 2021년이 끝나기 전에 발매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다음 달 아스트로월드 페스티벌을 개최하기에 앞서 이번주 토요일(10월 30일) 시티필드(Citi Field)에서 열리는 롤링 라우드 뉴욕(Rolling Loud New York) 공연의 마지막 밤을 헤드라인으로 장식할 예정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