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IPHOP-TALK

에이셉 라키의 [Live.Love.A$AP], 10주년을 맞아 스트리밍 서비스 공개 예정

 
  397
2021-10-26 10:26:45

 

할렘 출신 래퍼 에이셉 라키(A$AP Rocky)는 10년 전 "Peso"와 "Purple Swag" 같은 곡들로 뉴욕 힙합씬에서 그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그는 자신의 첫 데뷔 믹스테입 [Live.Love.A$AP]을 인터넷상에서 무료 다운로드로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부터 (10월 29일) 에이셉 라키의 데뷔 믹스테입 1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메이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Live.Love.A$AP]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되는 스트리밍 버전에서는 기존 믹스테입에 포함되었던 “Keep It G,” “Kissin’ Pink,” “Out of This World”는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일부 오래된 믹스테입을 스트리밍 출시로 바꾸는 과정에서 샘플 승인에 문제가 생기는 일들을 종종 보아왔기 때문에 위 곡들은 아마 이러한 이유로 제외된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테랑 아티스트들이 팬들을 위해 본인의 데뷔 믹스테입을 스트리밍으로 공개하는 것은 지금껏 많은 사례들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맥 밀러(Mac Miller)의 믹스테입 [Faces]가 스트리밍 되며, 많은 팬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에이셉 라키의 가장 최근 앨범은 2018년의 [Testing]으로, 그의 팬들은 잠정적으로 [All Smiles]라는 제목의 다음 정규 앨범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