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IPHOP-TALK

영떡, 슬라임 시티 건축 예정. 일론 머스크 曰 "내가 도와줄게"

 
  1026
2021-10-25 12:37:01

 

영떡(Young Thug)은 오직 태양 에너지로만 움직이는 친환경 슬라임 시티(Slime City)라는 마을을 만들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그는 트위터를 통해 테슬라(Tesla)를 비롯한 태양광 기업 솔라시티(Solar City)의 CEO 일론 머스크(Elon Musk)에게 자신이 설립하려는 마을의 태양 에너지 설치를 도와달라고 요청하자 바로 일론 머스크에게 답변을 받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영떡 曰 "슬라임 시티를 태양 에너지로 돌리고 싶은데, 어딨냐 일론 머스크."

 

일론 머스크 曰 "단둘이 얘기하죠."

 

영떡은 올해 8월, 애틀랜타 시골에 있는 약 120000평의 땅을 그의 30번째 생일 선물로 받았습니다. 영떡은 그의 새로운 사유지에 주택, 워터파크, 캠핑장, 그리고 ATV 도로를 만들고 싶다고 언급하였는데요. 그리고 그는 이 슬라임 시티에서 매년 슬라임 페스티벌(Slime Fest)을 시작할 계획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최근 콤플렉스(Complex)와의 인터뷰에서 영떡은 슬라임 시티를 흑인 어린이들의 안식처로도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 마을은 어린이들에게 초점이 맞춰질 것이며 여름 캠프와 흑인 어린이들을 위한 사립학교 등이 설립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미 이 모든 것들이 현재 진행이 되고 있다고 최근 영떡은 말했고, 허가증 관련 일들과 많은 건축가들이 참여하는 즉시 속도가 빨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