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티 왑, 6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817
2021-10-15 12:19:41

 

2015년 한때 최고의 주가를 달리던 훅잽이 페티 왑(Fetty Wap)이 6년 만에 새 앨범 [The Butterfly Effect]로 돌아올 준비를 마쳤습니다.

 

"Trap Queen," "679," 그리고 "My Way" 같이 찰진 훅이 빛이 났던 히트곡들로 대중의 사랑을 아낌없이 받고 사운드 클라우드와 메인스트림에서 차트를 사로잡았던 페티 왑. 당시 전 세계 모든 클럽에서 그의 음악을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수많은 인기를 누렸던 래퍼였습니다. 그때만 해도 아무런 레이블의 지원도 없었던 무명 래퍼였던지라, 미디어상에서도 그의 인기를 더욱더 조명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의 인기는 짧고 굵었습니다.

 

페티 왑의 인기는 생각보다 너무나도 빨리 식어버렸고, 더 이상 그가 설자리는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데뷔 앨범 [Fetty Wap] 이후로 다음 앨범을 발매하지 않았습니다. 그 후 2019년, 그는 세 명의 호텔 종업원을 폭행한 혐의로 라스베가스에서 체포되었고, 최근에는 안타깝게도 그의 네 살 된 딸이 세상을 떠나면서 슬픈 하루하루를 보내야만 하였습니다.

 

그랬던 페티 왑이 새 앨범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페티 왑은 10월 22일에 발매되는 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The Butterfly Effect]로 컴백을 할 예정입니다. 6년 전 그의 전성기를 뛰어넘을 앨범이 될지, 아니면 이 앨범으로 영원히 우리의 기억 속으로 사라지는 래퍼가 될지는 곧 알게 될 것 같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