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힙합계의 어벤저스 총출동, 미국 슈퍼볼 하프타임쇼 라인업 공개

 
  801
2021-10-01 10:59:13

 

미국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에 위치한 소파이 스타디움(SoFi Stadium)에서 2022년 2월 13일에 열릴 예정인 56회 슈퍼볼(Super Bowl LVI) 하프타임쇼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슈퍼볼 하프타임에서는 닥터 드레(Dr. Dre), 스눕 독(Snoop Dogg), 에미넴(Eminem), 메리 J. 블라이즈(Mary J. Blige),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가 공연을 장식할 예정입니다.

 

이들의 경력을 모두 더하면 총 그래미상 43회,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19회. 말 그래도 살아있는 힙합 레전드 4명과 알앤비의 기둥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기회는 이번이 역사상 최초입니다.

 

이번에 성사된 초특급 라인업이 확정이 되기까지는 제이지(JAY-Z)가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내셔널 풋볼 리그(NFL)과 펩시(Pepsi)는 지난 2019년부터 힙합의 거물 제이지의 락 네이션(Roc Nation)과 함께 슈퍼볼 하프타임쇼를 기획을 해온 바가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슈퍼볼의 하이라이트 하프타임 무대는 지금까지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브루노 마스(Bruno Mars), 더 위켄드(The Weeknd), 비욘세(Beyoncé) 등 당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며왔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