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DJ 머스타드의 스튜디오 원칙, "못생겼으면 들어오지를 말아라?!"

 
  978
2021-09-29 11:47:13

 

지난주, DJ 머스타드(DJ Mustard)는 본인이 만든 스튜디오 원칙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하였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머스타드의 스튜디오 원칙을 본 후 거침없이 그를 비판하기 시작하였는데요. 이로 인해 그는 그의 스튜디오 원칙이 정확히 어떤 뜻으로 정해졌는지 해명을 해야만 하였습니다.

 

그의 첫 번째 스튜디오 원칙은 외모 지적이었습니다. 머스타드는 "DO NOT COME IN MY STUDIO IF YOU'RE F*KING UGLY"라며 "못생긴 사람은 스튜디오에 들어오지 말아 달라"라는 원칙을 제일 첫 번째 원칙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 원칙이 논란이 된 후, 사람의 외모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말이었다며 설명하였는데요. 그는 원치 않는 에너지와 나쁜 마음가짐을 가진 사람들을 가리켰다고 설명하였습니다.

 

그리고 팬들의 가장 큰 반항을 불러일으킨 원칙 중 하나는 머스타드가 본인의 스튜디오에 오는 날 헬스를 하지 않은 사람의 출입을 금지시켰다는 것입니다. 비록 현재로선 머스터드가 더욱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추구하고 있지만, 팬들은 그가 과거에 체중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규칙을 만든 사실에 비난을 퍼부었습니다.

 

머스타드는 이 스튜디오 원칙은 동기부여 의도로 만들어진 것이고 자기 자신도 완벽한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아주 잘 이해하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요즘 매일 헬스를 하고 있고 날마다 더 좋은 나 자신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예전부터 몇몇의 래퍼와 프로듀서들은 괴짜스러운 스튜디오 원칙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스튜디오 원칙은 스튜디오를 들어오려면 모두 이지(Yeezy)를 입어야만 했고, 칸예는 이번에 발매된 앨범 [Donda] 녹음 당시, 정신 무장을 위해서 스튜디오에 들어온 모든 사람에게 [Donda] 머치를 유니폼처럼 입힌 바가 있습니다.

1
Comment
2021-09-30 10:58:49

셀프밴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