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에미넴, 'Mom's Spaghetti' 레스토랑 오픈

 
  980
2021-09-27 12:57:38

 

"There's vomit on his sweater already / Mom's spaghetti."

"네 스웨터엔 벌써 토한 자국이 있어 / 어머니의 스파게티지"

 

에미넴(Eminem)은 2002년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영화 '8마일(8 Mile)'의 사운드 트랙 "Lose Yourself"에서부터 'Mom's Spaghetti'에 대한 집착을 보이기 시작하였습니다.

 

에미넴은 2017년을 시작으로 피난소, 2018년 코첼라 페스티벌, 그리고 작년에는 그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이 확산되자 몇몇 지역 병원에서 고생하던 의료진들을 위해 엄마의 스파게티를 기부를 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던 그가 이제는 어머니의 스파게티를 맛보고 싶은 많은 팬들을 위해 공식적으로 <Mom's Spaghetti>라는 식당을 오픈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오픈 소식부터 수많은 주목을 이끌고 있는 <Mom's Spaghetti> 식당은 이번 주 수요일부터 (9월 29일) 손님들에게 문을 엽니다. 현지 디트로이트 뉴스에 따르면, 이 식당의 TV 광고가 저번 주 금요일부터 (9월 24일) 지역 방송을 통해 방영되기 시작했습니다.

 

식당에서는 "스게티 샌드위치(S’ghetti Sandwich"와 "어머니의 스파게티(Mom’s Spaghetti)"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샌드위치와 스파게티 속에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미트볼을 뺄 수도 있고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식당 오픈 당일에는 식당 앞에 준비된 "The Trailer"숍에서 에미넴의 굿즈를 쇼핑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에미넴이 주최한 Mom’s Spaghetti 기부 캠페인과 관련해 에미넴과 협력했던 메트로 디트로이트 레스토랑 그룹 유니언 조인츠(Union Joints)의 도움으로 이제 가사 속에서만 듣던 어머니의 스파게티가 이렇게 현실화되었습니다.

 

어머니의 스파게티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지금 당장 (313) 888-8388로 전화 주세요.

1
Comment
2021-10-07 16:44:04

zzzzzzzzz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