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제이 콜, 드레이크의 비트 위에서 랩 한 신곡 깜짝 발매

 
  588
2021-09-23 11:30:18

 

제이 콜(J. Cole)이 "Heaven's EP"라는 제목의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곡에 쓰인 비트는 놀랍게도 올해 2021년 가장 주목을 받았던 드레이크(Drake)의 앨범 [Certified Lover Boy]에 수록된 'Pipe Down'이란 곡의 비트였는데요. 뮤직비디오에서도 이전에 쉽게 볼 수 없었던 제이 콜의 백만장자 라이프 스타일의 모습을 담고 있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현 힙합씬의 래퍼 3대장이라고 불리고 있는 드레이크, 제이 콜, 그리고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이들은 매번 스타디움을 매진시킬 만큼 상업적인 어필력과 음악적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디를 가든 이들의 이름을 항상 외치는 열성팬들이 존재합니다.

 

드레이크와 제이 콜은 올해 각각 정규 앨범을 발표한 바가 있고, 켄드릭 라마는 그의 다음 앨범이 오랜 레이블이자 협력 팀인 TDE와 함께 하는 마지막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켄드릭 라마는 최근 베이비 킴(Baby Keem)의 데뷔 앨범 [The Melodic Blue]에 두 번이나 참여했고 그의 "top of the mornin'" 벌스로 인터넷을 한 번 휩쓸고 갔었습니다.

 

제이 콜과 드레이크 두 아티스트 모두 서로의 앨범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놀랍게도 콜은 팬들을 위해 깜짝 싱글 곡 "Heaven's EP"를 선보였습니다. 드레이크 앨범 [CLB]의 "Pipe Down" 비트에 랩을 하며 현 힙합씬에서 자신의 위치를 돌아보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3위라고 하면서 동메달을 던지네 /

드레이크와 켄드릭 뒤에서 /

그래 맞아, 그들은 나에게도 슈퍼스타 같은 존재지 /

어쩌면 마음 깊은 곳에선 내 광채가 두려울지도 몰라 /

레드 카펫 위에 선 내 모습을 봐, 어색하게 움직이잖아."

 

제이 콜은 이번 주 금요일 마이애미에서부터 모레이(Morray), 21 새비지(21 savage), 드루스키(Druski)와 함께 [The Off Season] 투어를 시작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