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릴 베이비, 가짜 시계 구매로 4억 손해보다

 
1
  2130
2021-09-17 11:19:05

 

수십억을 버는 래퍼들에게도 리셀 시장에서 비싼 물건을 사는 것은 항상 불안하기 따름입니다. 최근 릴 베이비(Lil Baby)는 40주년 기념판으로 믿었던 매우 희귀한 파텍 필립(Patek Phillipe) 손목시계를 구입한 뒤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플렉스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손목시계의 사진을 본 시계 덕후들은 릴 베이비가 구매한 한정판 시계를 검사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릴 베이비가 사기를 당한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릴 베이비는 자신이 공개적으로 사기를 당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그는 제일 먼저 스위스 파텍 필립 회사에 대한 불만을 털어놓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보통 시계 회사들은 소중한 고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을 해주는 직거래 명단이 있는데, 그 명단에 본인의 이름이 올라가지 않아서였습니다.

 

이번 주에 릴 베이비가 가짜 파텍 시계를 구매하는 동안, 릴 더크(Lil Durk)는 팬들에게 주얼리를 살 때 모조품을 특히 조심하라는 조언을 하였습니다. 앨범 [The Voice of the Heroes]에서 콜라보 작업을 하기까지 한 이 둘은 친한 친구이여서 이전에도 릴 더크가 릴 베이비에게 이러한 조언을 해줬을 가능성이 상당이 큽니다. 릴 베이비가 릴 더크의 말을 귀담아들었더라면 4억이라는 큰 손해를 마주하지 않았을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릴 더크 曰 "잘 알지도 못하는 주얼리를 막 사지 마세요, 제발. 대부분 다 모조품이고 거의 다 바가지를 씌워요. 대신에 진짜로 믿을 만한 딜러 한 명을 신뢰하고, 그와 끝까지 가요. 제 말 안 들으면 진짜 나중에 후회할 거예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