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 로스, 16번째 생일을 맞은 아들에게 치킨 체인점을 선물하다

 
  1443
2021-09-15 11:08:48

 

릭 로스(Rick Ross)가 16번째 생일을 맞은 본인의 윙스톱(Wingstop) 지점을 아들에게 선물하였습니다. 릭 로스는 이 기회를 통해 그의 아들에게 일찍부터 보스의 기질과 중요성을 가르치기 위해 지점을 선물했다고 말했는데요. 그는 아들에게 지점을 선물한 소식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그의 팬들에게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모두들, 제 아들의 16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세요!! 오늘부터 제 아들이 윙스톱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너는 보스야! 가즈아!"

 

릭 로스는 현재 25개 이상의 윙스톱 프랜차이즈 소유주입니다. 그에게 2021년 한 해는 매우 바쁜 한 해였습니다. 아들에게 음식 체인점을 선물하는 것 외에도, 그 CEO는 그의 새로운 회고록 "The Perfect Day to Boss Up"를 출판한 뒤 북 투어를 하고 있고, 최근 45세의 나이에 운전면허증까지 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책에서 그는 인생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어떻게 그의 경력과 삶에 도움을 주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올해가 가기 전에 [Richer Than I’ve Ever Been before]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앨범을 낼 계획이라고 말했고, 이제는 치트키라고도 보일 수 있는 그와 드레이크(Drake)의 콜라보 트랙도 이 앨범에 들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