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드릭 라마, 이상한 애드리브로 트위터에서 팬들에게 조롱세례를 받다

 
1
  1451
2021-09-10 15:20:11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의 실력을 무시하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그는 현세대에서 가장 훌륭한 래퍼 중 한 명으로 널리 여겨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조차도 이미 불붙은 트위터 조롱세례를 피할 수는 없었는데요.

 

켄드릭 라마는 그의 사촌동생인 베이비 킴(Baby Keem)의 앨범 [The Melodic Blue]에 수록된 "Range Brothers"라는 곡을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이 곡은 켄드릭 라마가 줄곧 받아왔던 팬들로부터의 찬사와는 달리 많은 혼란과 조롱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켄드릭 라마가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 보여준 엽기적이고 반복적인 애드리브 때문인데요. 그는 "Top o'morning/Top o'morning/Top o'morning"이라고 반복적이게 외쳤고, 그러고 나서 “Let’s get this shit/Let’s get this shit/Let’s get this shit"이라 하며 평소의 스타일과는 매우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켄드릭 라마는 보통 이보다는 더욱더 존경할만한 벌스를 뱉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것을 들은 팬들은 도대체 그에게 무슨일이 생겼냐면서 트위터에서 그를 조롱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켄드릭이 사촌 동생 곡에서 X싸고 있네 ㅋㅋ"

 

"베이비 킴 돋보이게 해주려고 별짓을 다하네"

 

"제발 이건 대충 만든 곡이라고 말해줘 ㅋㅋ"

 

한편, 켄드릭 라마는 올해 제이 콜(J. Cole), 칸예 웨스트(Kanye West), 드레이크(Drake)가 나란히 앨범을 공개한 가운데, 곧 레이블 TDE에서의 마지막 앨범을 발매할 것이라고 전망되고 있습니다.

1
Comment
2021-09-22 19:29:41

ㅋ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