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크, 여섯 번째 앨범 [Certified Lover Boy] 발매

 
1
  444
2021-09-03 19:31:34

 

앨범 [Scorpion]에 이어 3년 만에 드레이크(Drake)의 여섯 번째 앨범 [Certified Lover Boy]가 발매되었습니다. 이 앨범은 원래 올해 1월에 발매될 예정이었으나 드레이크의 다리 부상 이후 뒤로 미뤄졌었습니다. 그리고 이로부터 무려 8개월 후, 34세의 간판 래퍼 드레이크는 지난주 [Certified Lover Boy]의 발매 소식을 공개하였습니다.

 

앨범 최종본에는 제이지(JAY-Z), 릴 웨인(Lil Wayne), 퓨처(Future),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프로젝트 팻(Project Pat), 템스(Tems), 키드 커디(Kid Cudi), 릭 로스(Rick Ross), 영떡(Young Thug), 릴 베이비(Lil Baby), 타이 달라 싸인(Ty Dolla $ign), 기비온(Giveon, 릴 더크(Lil Durk)가 모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하였습니다.

 

드레이크는 피처링 라인업을 이번 주 수요일(9월 1일) 북미 전역에 거대한 광고판을 통해 공개한 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드레이크의 고향 토론토(Toronto) 광고판에는 "Hey Toronto The Best Rapper Alive Signed Me In 2009 And Is On CLB"라고 쓰여 있었고, 트래비스 ㅡ캇의 고향 휴스턴 (Houston) 광고판에는 "Hey Houston The Homeston Hero Is On CLB"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뉴욕(New York)에 경우 "The GOAT"이라고 쓰여 있었는데 이는 명백히 제이지를 암시하는 글이었습니다.

 

[Certified Lover Boy]은 수록곡은 21곡이었으며 이전 앨범 [Scorpion]에 비해선 (25개 포함) 4곡이 덜 채워진 앨범이었습니다. 그리고 칸예 웨스트의 [Donda]보다는 비교적으로 6곡이 적습니다.

 

여러분은 [Certified Lover Boy]와 [Donda] 중 어떤 앨범이 더 좋으셨나요?

1
Comment
2021-09-07 23:49:51

커버 실환가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