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예 웨스트의 [Donda], 허락 없이 유니버설 뮤직이 발매했다

 
1
  1445
2021-08-30 10:39:19

 

팬들이 기다리다 지치고 지쳐 이미 반쯤은 포기한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앨범 [Donda]가 한국 시간으로 어젯밤 깜짝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앨범이 발매된 후 불과 몇 시간 만에 칸예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 따르면, [Donda]는 원래 어제 발매되는 스케줄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칸예 웨스트 曰 "유니버설 뮤직이 내 허락도 받지 않고 앨범을 발매했어. 그리고 허락 없이 'Jail 2'이란 곡도 앨범에서 뺐어."

 

위에서 칸예가 언급한 곡 'Jail 2'는 래퍼 다베이비(DaBaby)와 함께한 곡을 뜻합니다. 칸예는 다베이비가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당시 본인에게 투표한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였기 때문에 꼭 이 앨범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었습니다.

 

저번 주 목요일 (8월 26일) 시카고 솔져필드(Soldier Field)에서 열린 칸예의 세 번째 공개 앨범 리스닝 파티에서 그는 이 곡을 팬들에게 선보인 바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 곡은 유니버설 뮤직에 인해 막판에 앨범에서 제외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칸예는 이를 문제 삼아 비난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결국 끝내 이 곡은 모든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가 되었습니다. 모두가 기다렸던 다베이비의 벌스는 롤링 라우드 페스티벌(Rolling Loud Festival)에서 동성애 혐오 발언을 둘러싼 그의 최근 논란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