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웨인, 3개 이상의 앨범이 발매대기 중

 
  390
2021-08-25 13:10:12

영 머니(Young Money) 사장의 예고 + 본인 피셜 

쉬지 않고 새 곡을 녹음하고 있는 릴 웨인(Lil Wayne), 남은 2021년 한 해 동안 선보일 프로젝트들을 여러 개 가지고 있는 듯합니다. 소속사 영 머니 (Young Money)의 사장인 맥 메인(Mack Maine)은 최근 NFT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트위터에서 이야기하던 중, 릴 웨인에게 발매 대기 중인 3개의 앨범이 있다는 사실을 전했습니다.

 

맥 메인 웨인 팬이라면 [I Am Not A Human Being 3]이 곧 나온다는 것쯤은 알 테고.”

맥 메인 웨인이 리치 더 키드(Rich The Kid)랑 같이 한 테이프도 하나 있어, 그것도 곧 나올 거야.”

맥 메인 “2 체인즈(2 Chainz)[Collegrove 2]도 나오지. 웨인이 작업 중인 노래들은 엄청 많고, 우리는 그 사이에서 영 머니의 새로운 아티스트들을 소개해 줄 기회를 만드는 중이야.”

 

메인이 언급한 것들 이외에도 릴 웨인이 스스로 언급했던 [No Ceilings 3][Tha Carter VI] 등의 프로젝트들이 있는 것을 고려하면, 릴 웨인에게 준비된 앨범은 3개 이상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한편 웨인과 리치 더 키드는 음악 이외에도 취미에서 공통점을 찾으며 가까워진 것으로 보입니다.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하지 않을 때면 스케이트보드를 타곤 하는 웨인은, 자신의 보드 실력을 쌓는 데에 리치 더 키드가 많은 도움을 주었다며 그에게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릴 웨인 자기랑 비슷한 실력이 아니면 기술 같은 거 잘 안 알려주는 사람도 많은데. 리치 더 키드는 날 정말 잘 도와줬어. 보드 탈 때 시계 3개나 차는 넘 ㅋㅋ.”

 

릴 웨인이 마지막으로 발매한 프로젝트는 2020년의 [Funeral]입니다. [Funeral]은 발매 첫 주에 139,000 앨범 유닛의 판매량을 올리며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데뷔한 바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