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제이지, 스포츠 베팅 산업에 뛰어들다

 
  358
2021-08-17 13:40:52

 

승부조작 및 사행성 등을 이유로 한국에서는 매우 제한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스포츠베팅. 하지만 이에 비해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일반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 베팅 사업에 제이지(JAY-Z)가 발을 들이려 하고 있습니다. TMZ에 따르면, 제이지는 뉴욕주 게임 위원회에 온라인 스포츠 베팅 자격증 승인을 요청하는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미국 프로 풋볼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Philadelphia 76ers)의 구단주 마이클 루빈(Michael Rubin)과 손잡고 스포츠 도박 회사인 파나틱스 스포츠북(Fanatics Sportsbook)을 결성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제이지는 스포츠 베팅 자격증을 요청한 것이었습니다.

 

이 과정은 몇 개월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시간이 지나면 매우 큰 비즈니스는 성장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제이지는 최근 파나틱스 회사에 한화 약 3800억 원을 투자하면서 그가 얼마나 이 사업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만약 제이지가 투자하는 파나틱스 스포츠북이 성공한다면, 그는 현재 가지고 있는 한화 약 2조 1200억 원의 순자산을 더욱더 불릴 수 있다고 예상됩니다. 시장분석 결과에 따르면, 스포츠 베팅은 2020년 미국에서 한화 약 1조 8250억 원을 벌어들였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