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IPHOP-TALK

릴 베이비 曰 "드레이크에게 자극 많이 받는다"

 
  646
2021-08-11 12:11:43

 

릴 베이비(Lil Baby)는 오늘날 힙합씬에서 가장 실력있고 인기 있는 래퍼 중 한 명입니다.

 

최근 드레이크(Drake)의 곡 'Wants and Needs'와 제이 콜(J. Cole)의 곡 'p r i d e . i s . t h e . d e v i l'에서 피처링을 한 릴 베이비는 그를 비판하던 여론들을 조용히 시킬 만큼의 실력을 보여주면서 쇼를 훔치기도 하였습니다.

 

릴 베이비와 드레이크는 그들의 첫 번째 콜라보 작업이었던 2018년 'Yes Indeed'으로부터 이루어진 보기 좋고 잘 어울리는 한 쌍입니다. 최근 애틀랜타에 있는 유명한 보석상을 방문한 릴 베이비는 드레이크와 함께할만한 '슬로우 잼'이 나올 수 있다는 암시를 하였습니다.

 

릴 베이비는 보통 가사를 쓸 때 바로바로 생각나는 대로 프리스타일 형식의 작업 방식으로 진행을 한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그가 같은 비트 위에 드레이크가 있을 때는 상황이 달라진다고 말하였는데요.

 

릴 베이비 曰 "드레이크와 같이 작업을 하면 랩하는 데 시간이 더 걸려요. 전 그냥 노래에서 무슨 말을 하는지 별로 상관은 안 해요. 무슨 말인 줄 알아요? 그냥 프리스타일로 해요. 근데 드레이크와 있으면 달라지죠. 생각이란 걸 하게 되더라고요. 조금 더 완벽하게요."

 

릴 베이비는 곧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해 짧게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다음 앨범은 [My Turn] 과는 다르게 가사적으로 조금 더 깊이가 있고 스토리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지금 전 [My Turn]을 작업했을 때와는 전혀 다른 생각 속에 살고 있어요. 매번 저는 어나더 레벨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새 앨범을 낼 때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게요"라고 말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