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의 [King's Disease II], 칸예의 [DONDA]와 한 판 붙는다

 
  679
2021-07-30 10:41:40

 

나스(Nas)가 돌아옵니다.

 

그는 올해 그래미 베스트 랩 앨범 상(GRAMMY Best Rap Album)을 수상한 앨범 [King's Disease]의 후속작을 발표한다고 앨범의 커버 아트와 함께 밝혔습니다.

 

나스 曰 "다시 돌아온다! [King's Disease II] 8/6"

 

흥미롭게도 나스가 새 앨범을 발매하는 8월 6일은 칸예 웨스트(Kanye West) 또한 새 앨범[Donda] 돈다를 발매하기로 한 날과 같은 날이지만, 칸예의 앨범 배달시간은 또 언제나 늦춰질 수 있기에 아직은 이 둘이 똑같은 날에 앨범을 발매할 것이라는 확신은 가질 수 없을 것 같습니다.

 

[King's Disease II]는 1994년의 나스 데뷔 정규앨범 [Illmatic]에 이어 벌써 그의 13번째 스튜디오 앨범입니다. 나스는 2001년과 2019년에 각각 [Stillmatic], [The Lost Tapes 2]와 같이 시리즈 형태의 후속작을 선보인 바가 있기에 이번 앨범이 그렇게 낯설게 느껴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올해 초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랩 앨범을 받은 [King's Disease]의 전곡을 프로듀싱 한 프로듀서 힛 보이(Hit-Boy)가 다시 한번 이 앨범에서 나스와 재결합을 해 앨범 전곡을 프로듀싱할지도 지켜볼만한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 앨범에서는 어떠한 피처링이 있을지도 굉장히 기대되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아마도 우리는 DJ 칼리드(DJ Khaled)의 'Sorry Not Sorry' 트랙에서 먼저 맛본 나스와 제이지(JAY-Z)의 콜라보레이션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