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YG, 람보르기니에 낙서한 딸에게 보인 반응은?

 
  3301
Updated at 2021-07-21 18:18:08

 

 

45천만 원이 넘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아이들은 손이 닿는 어느 곳에나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지난 19, 래퍼 YG에게는 잠에서 깨자마자 깜짝 놀랄 일이 벌어졌습니다.

 

YG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낙서가 덮인 자신의 하얀 람보르기니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딸이 자신의 값비싼 차량에 해둔 낙서를 발견한 YG, 마음이 복잡했을 것 같은데요.

 

 

YG 인스타그램 스토리 딸이 람보르기니 조져놨음 아ㅋㅋ

YG 인스타그램 스토리 어떻게 람보르기니한테 이럴 수 있어

 

스토리를 업로드한 직후, YG는 차를 닦고 있는 딸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YG 인스타그램 스토리 닦아. 닦아. (눈하트 이모지)(웃음 이모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의 차량 가격은 393,695달러(한화 45,4715,415)부터 시작합니다. 고가의 차량이지만, YG는 딸의 실수를 웃음과 함께 귀엽게 넘어갔습니다. 값비싼 차량들을 좋아하기로 유명한 YG, 닙시 허슬(Nipsey Hussle)과 함께 한 “Last Time That I Checc’d”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자신의 람보르기니를 등장시킨 바 있습니다.

 

지난 4, YG는 자신의 패션 브랜드 4Hunnid에서 출시한 플레임 스니커즈를 홍보하기 위해 1주일간 자신의 람보르기니를 불꽃무늬로 래핑하기도 했습니다.

 

LA 오토 센터 관계자 이 차 래핑은 몇 번 했지.”

LA 오토 센터 관계자 람보르기니를 불꽃으로 싹 다 덮었어. 이거 올리면 댓글도 많이 달릴 듯. 앵간 이쁘게 생겼잖아 ㅋㅋ

 

지난 2018년 매거진 Vulture와의 인터뷰에서, YG는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의 딸 하모니(Harmony)와 함께 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긴다는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YG 내 딸이 태어나기 훨씬 전부터 난 음악에 내 인생을 바쳐왔어. 왜냐면 그게 내 주변 사람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었으니까. 그래서 내가 떠나면, 참 많은 것들이 복잡해졌어. 만약 음악을 안 했으면 난 내 사람들을 위해서 도대체 뭘 해야 하나 집에서 머리 싸매고 고민하고 있었을 거야. 그래서 딸을 생각하는 동시에도, 항상 그게 내 머릿속에 있을 수밖에 없는 거지.”

YG 그래서 내가 맡은 바를 열심히 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을 땐 항상 딸 옆에 있어. 떠나야 할 일이 많이 생기긴 하지만, 나랑 같이 사는 딸을 위해 조금이라도 더 가고, 조금이라도 더 해주고, 조금이라도 더 있어 주려고 노력해. 딸이 아버지가 누군지, 어떤 사람인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