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 비 & 노르마니, 제2의 WAP이 온다?
 
  460
2021-07-15 21:38:12

 

뮤비 4억 뷰를 돌파하고 미국을 넘어 전 세계를 뒤흔든 카디 비(Cardi B)와 메간 디 스탈리온(Megan Thee Stallion)의 'WAP'

 

저번 달 팬들에게 둘째 임신 사실을 공개한 카디 비가 또 한번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 출신 알앤비 가수 노르마니와 곡 이름 'Wild Side'의 섹시 콜라보레이션을 밝혔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메간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였는데요. 그녀는 카디 비와 노르마니 인스타 계정에 "Yassssssss," "My girllsss"라고 본인의 감정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신곡 'Wild Side'의 커버 아트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그녀들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나마 그녀들의 긴 머리카락으로 인해 이 커버 아트가 공식적으로 발표될 수 있도록 여지를 주었습니다.

 

카디 비는 이번 신곡 외에도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랩 앨범을 수상한 데뷔 앨범 [Invasion of Privacy]를 공개한지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있는 이 시점에서 작년부터 계속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적으로 해왔기에, 이번 신곡 'Wild Side'가 공개되고 본인의 소포모어 앨범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도 있을 것이라고 보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가 된 후에도 허슬을 멈추지 않고 있는 카디 비. 노르마니와 함께한 'Wild Side'는 내일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