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페인, 트위치 방송에서 목소리를 높인 이유는?
 
  931
2021-07-15 20:25:43

똑같은 음악만 계속해 나오자 대노했다.

티 페인(T-Pain)은 자기 생각을 솔직하게 밝히는 아티스트 중 하나입니다. 최근 셀럽 수백 명의 인스타그램 DM을 읽지 않았던 해프닝이나, 정신 건강과 관련한 문제를 겪고 있음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던 티 페인은, 이번에도 자기 생각을 담백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지난 14, 최근 획일화되는 음악에 대해 불만을 털어놓는 티 페인의 영상 클립이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신에게 보내온 여러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들으며 트위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던 티 페인. 노래를 감상하던 티 페인의 감정은 즐거움이 아닌 분노에 점점 가까워졌습니다.

 

티 페인 너도 네 음악이 다른 사람 음악같이 들린다는 거 알지..ㅋㅋ? 너 그냥 스튜디오에서 오 지금 1위 곡이 뭐징~? 그럼 이런 거 또 하나 만들래 허허해서 그런 거 만든 거잖아.”

 

이 말을 마친 티 페인은 목청을 높여 화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티 페인 그만 좀 해! 그만! 오리지널한 게 하나도 없어! 오리지널한 거 좀 가져와 봐!!!!”

티 페인 ㅅㅂ 넌 진심으로 가사에 , 그 여자에게 내 걸 먹으라고 시켰어~’ ㅇㅈㄹ해놓고도 이게 오리지널하지 않다는 걸 모르는 거야? 나한테 진심으로 내 걸 먹어~’ ㅇㅈㄹ하는 음악을 들려주고 싶은 거임 ㄹㅇ? 그만!!!! 제발 다른 것 좀 해봐!!! 다른 음악 좀 하라고!!!”

 

티 페인은 여기에, 대부분의 사람이 보내온 음악은 이미 누군가가 하고 있는 음악이라는 점을 덧붙였습니다.

 

티 페인 우린 이미 그런 거 넘쳐나. 릴 우지가 이미 하고 있어. 릴 베이비가 이미 하고 있어. 다베이비가 이미 하고 있어. ㅅㅂ 이름에 아기를 달고 있는 래퍼가 두 명씩이나 네가 원하는 음악을 이미 하고 있다고!!! 딴 거 좀 해봐! 딴 거 좀 해보라고 ㅅ~

티 페인 그 음악을 굳이 네가 할 필요가 뭐가 있어 ㅋㅋ 우린 릴 베이비도 있고, 다베이비도 있고, 우지도 있고, 릴 야티(Lil Yachty)도 있고, 릴 붙은 애들은 아무튼 싹 다 있어 ㅇㅋ? 이딴 음악 보내놓고 내가 안 좋아했다고 나한테 징징거리지 좀 마. 지져스 크라이스트..”

 

티 페인은 자신이 화가 난 가장 큰 이유는, 사람들이 음악을 보내놓고서는 비슷하게 들린다고 평가하면 도리어 자신에게 더 큰 화를 내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티 페인은 현재 높은 몸값을 가지고 있는 래퍼들을 향해서도 목소리를 냈는데요. 티 페인은 현재 돈을 가장 많이 버는 래퍼들이 가장 별로인 음악을 내고 있다고 말하며, 이것이 리스너들이 획일화된 음악을 듣게 되는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티 페인 네가 그런 음악들에 관심이 끌리는 건 당연하지. 만약 내가 좀 더 나은 음악을 만들었는데 그걸 홍보하는 데에 쓸 2만 달러도 있으면 네가 그런 데에 관심 안 끌렸을 걸. 이해해. 음악들이 구렸던 게 하루 이틀은 아니니까. 근데 이건 누가 음악에 돈을 더 많이 부을 거고, 더 많은 돈을 부어서 어떤 음악을 홍보할 건지에 달린 거거든. 어떻게 ㅅㅂ ‘MMMBop’ 같은 음악이 유명해졌겠냐? 그냥 걔네가 거기에 돈을 많이 쓴 거야, 근데 음악은 구렸던 거고.”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