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크, 새 앨범 [CLB]가 믹싱 단계에 돌입했음을 밝히다
 
  351
2021-07-11 13:57:18

다음 달에는 [Certified Lover Boy]를 들어볼 수 있을까?

지난 9일 밤, 드레이크(Drake)OVO 노엘(OVO Noel)OVO 마크(OVO Mark)가 진행하는 사운드 42’ 채널의 프라이 예이(Fri Yay)’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라디오에 출연한 드레이크는 수많은 팬이 기다리고 있는 앨범 [Certified Lover Boy]가 믹싱 중에 있다는 현재 상황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드레이크 드레이크가 이제 앨범 믹스하러 집에 돌아왔다 이 말이야. 앞으로 나올 새 트랙들이 좀 많을 거여~”

드레이크 친구들 얼굴도 다시 보고, 이것들 좀 마무리하러 동네로 돌아가는 길이야. CLB는 진행 중!”

 

최근 캐나다 정부가 코로나19로 인해 시행했던 미국과의 국경 통제 조치를 완화하면서, 앨범 마무리를 위해 토론토로 돌아가는 드레이크의 여정도 조금이나마 편하고 안전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믹싱과 마스터링 단계에 돌입했다는 것만으로 앨범의 정확한 발매일자를 예측해보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만, 팬들은 다음 달이면 드레이크의 새 앨범을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희망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8일 드레이크의 이름은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ABC7 방송국의 헬리콥터에 타 있던 한 기자가, 비어있는 다저 스타디움(Dodger Stadium)3루 베이스 근처에서 요하나 레이아(Johanna Leia)와 저녁 식사를 하고 있는 드레이크를 발견했기 때문이죠.

 

에델버그는 미래의 NBA 스타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유망주 아마리 베일리(Amari Bailey)의 모친입니다. 캘리포니아 출신의 아마리 베일리는 현재 고등학생 선수로, 2022UCLA로의 진학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