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캇 & 믹 밀, 파티 후 언쟁 벌이다
 
  488
Updated at 2021-07-10 00:53:20

 

파티장에서 나와 서로를 향해 언성을 높였다

저번 주말, 마이클 루빈(Michael Rubin)74일 미국 독립 기념일을 기념하여 올 화이트를 드레스 코드로 한 파티를 열었습니다. 이곳에는 제이 지(JAY-Z), 비욘세(Beyoncé), 메건 디 스탤리온(Megan Thee Stallion), 릴 베이비(Lil Baby),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 제임스 하든(James Harden)을 비롯한 수많은 셀럽이 참석했습니다. 믹 밀(Meek Mill)과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 역시 이 파티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매거진 페이지 식스(Page Six), 파티에서 믹과 스캇이 언성을 높이며 말싸움을 벌였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싸움이 무엇 때문에 시작되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은 채 말이죠.

 

 

그러다 지난 7, 말싸움이 벌어진 당시 현장을 촬영한 영상이 인터넷에 처음으로 등장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영상에는, 주로 소리치는 믹 밀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믹 밀 몸에 손대지 마! 나 지금 손 안 대고 있잖아. 나 지금 손 안 대고 있잖아, 움직이지도 않고 있잖아. 아니 안 움직이잖아!! * 트래비스 스캇, 뭐 하는 거야 지금?”

믹 밀 트래비스 스캇이고 뭐고 우린 ㅈ도 신경 안 써! 스캇이고 뭐고 ㅈ도 신경 안 쓴다고!”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항상 믹 밀이 문제야 ㅋㅋ”, “어우 믹 밀 연기충쉑 ㅋㅋ”, “영상 화질이 무슨 닌텐도로 찍은 거 같냐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건은 현지 시간으로 오전 130, 슬슬 파티의 막이 내려오며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갈 때 즈음에 벌어졌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전까지 믹과 스캇 사이에 불화설이 제기되었던 적은 없고, 이렇다 할 공통점 역시 없습니다. 굳이 접점을 찾자면 카다시안(Kardashian)과 연관이 있다는 정도일 텐데요.

 

트래비스 스캇은 카일리 제너(Kylie Jenner)와 만남을 가지고 있고, 둘 사이에는 한 명의 딸아이가 있습니다. 한편 믹 밀은 작년, 범죄학과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누고자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을 만난 적이 있습니다. 당시 킴의 남편이었던 칸예 웨스트(Kanye West)는 이 소식을 듣고 믹이 킴과 데이트를 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