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 새 앨범 발매 후 은퇴를 예정하다
 
  325
Updated at 2021-06-10 18:00:43

마지막 앨범의 제목은 [Kill The King] 

티아이(T.I.)의 지난 6개월은 꽤 소란스러웠습니다. 지난 1, 전 식구였던 사브리나 피터슨(Sabrina Peterson)은 티아이가 자신의 머리에 총구를 겨눴다며 그를 고소했습니다. 이 사건을 시작으로, 티아이와 그의 아내 타이니(Tiny)는 성폭행, 약물 복용 혐의 등으로 함께 피소되었죠.

 

많은 일을 겪었던 티아이는, 마지막 앨범 [Kill The King]을 마지막으로 랩 음악계에서의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 https://www.air.tv/…  

지난 8, 티아이는 “What It’s Come To”를 제목으로 한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티아이 부부에게 사과를 요구하는 피터슨의 음성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피터슨의 음성이 나오는 동안, 뒤에서는 관객들의 큰 웃음소리가 함께 재생되죠.

 

피터슨 나한테 진실이 뭔지 이야기해.”

피터슨 진실을 말하고 사과해. 그럼 끝이야. , 한 가지 조건을 덧붙이자면, 7일 내로 해. 7일 내로, 진실을 말하고, 사과해 그럼 난 사라지겠다고.”

 

말은 계속 진행되고, 화면에는 글귀가 하나 등장합니다.

 

영상 해로운 사람들은 드라마를 만들어내고, 자신을 그 드라마 속 피해자로 묘사한다.”

 

이렇게 시작되는 “What It’s Come To” 비디오는, [Kill The King]의 커버 아트가 등장하며 끝이 납니다. 앨범의 제목이 공개되고, 그 밑에는 마지막 앨범 공개 예정이라는 글씨가 적혀 있었습니다.

 

티아이는 은퇴 여부를 두고 수년 동안 고민을 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2017, 티아이는 더 브렉퍼스트 클럽(The Breakfast Club)’과의 인터뷰에서 때가 되었음을 암시하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티아이 난 여기 떠날 준비 존나게 되어있음.”

티아이 다음 앨범이랑, 그 이후에도 세 장의 앨범을 머릿속에 이미 구상을 끝내놨어. 그거 싹 끝내고 나면, 난 그만둘 거야.”

 

티아이의 7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The L.I.B.R.A]21 새비지(21 Savage), 42 (42 Dugg), 베니 더 부쳐(Benny The Butcher), 영 떡(Young Thug), 릭 로스(Rick Ross) 등의 화려한 피처링진과 함께 지난 10월에 발매됐습니다. 앨범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18위까지 기록했고 R&B/힙합 앨범차트에서는 9위까지 기록했습니다.

 

한편 티아이는, 이미 은퇴를 선언한 후 새 앨범으로 돌아온 래퍼 중 한 명입니다. 가장 최근에는, 앞으로 다시는 마이크를 잡지 않겠다고 말했던 로직(Logic)이 스타 프로듀서 매드립(Madlib)과 매드직(MadGic)이라는 이름의 듀오로 새롭게 돌아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은퇴를 선언했던 더 게임(The Game) 역시, 현재 새로운 앨범을 작업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