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크, 자신의 아들과 NBA 경기를 관람하다
 
  861
Updated at 2021-06-07 00:35:43

 

자리에 함께 앉지는 않았다

드레이크(Drake)는 요즘 들어 자신의 세 살배기 아들 아도니스(Adonis)를 더 많은 곳에 데리고 다니고 있습니다.

 

지번 달엔 2021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던 아도니스. 지난 3일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Los Angeles Staples Center)에서 열린 의 NBA 플레이오프 경기에 자신의 아버지 드레이크와 함께 다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아도니스는 드레이크와 함께 자리에 앉지는 않았습니다.

 

TMZ에 따르면, 둘이 함께 앉지 못한 것은 아도니스의 안전을 위해 좌석 간 거리가 설정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드레이크는 이후 코트에 있는 선수들을 보러 갈 때는 잠시 아들과 함께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LA 레이커스는 그 경기에서 113 : 100의 점수로 패배하여 파이널 진출이 좌절되었습니다.

 

지난 2018, 푸샤 티(Pusha T)는 드레이크를 디스한 곡 “The Story Of Adidon”에서 드레이크에게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이로 인해 드레이크의 아들 아도니스의 존재가 세상에 처음 알려지게 되었습죠.

 

이후 드레이크는 앨범 [Scorpion]에 수록된 “Emotionless”에서 아들의 존재를 인정하며, 세상에 자기 아들에 대해 알리고 싶지 않았던 이유에 관해 설명했습니다.

 

Drake Emotionless

“I wasn’t hidin’ my kid from the world,

난 세상으로부터 내 아이를 숨긴 게 아니라

I was hidin’ the world from my kid

내 아이로부터 세상을 숨긴 거야

From empty souls who just wake up and look to debate

눈 뜨자마자 말싸움을 거는 속 빈 영혼들로부터

Until you starin’ at your seed, you can never relate.”

네가 네 자식을 직접 바라보기 전까진, 넌 절대 공감 못 해

 

바로 저번 주. 드레이크는 다음 앨범인 [Certified Lover Boy]를 홍보하기 위해 아도니스와 함께 찍은 사진 및 아도니스의 그림 몇 장을 올렸습니다. 그러자 사람들은, 아도니스의 작품을 곧바로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딸인 노스(North)의 작품과 비교하며 비판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노스의 그림은 그 완성도가 매우 높아, 노스가 미술에 상당한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드레이크의 팬들은 이러한 여론의 반응을 보며, 드레이크가 처음에 아도니스의 존재를 알리고 싶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이해한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