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캇, 시저의 요청에 응답했다
 
  560
Updated at 2021-06-05 09:45:53

 

Love Galore” 무대를 다시 볼 수 있다

 
지난 목요일시저(SZA)는 트위터를 통해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과 다시 한번 “Love Galore” 무대를 서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시저 曰 “누가 트래비스에게 나와의 옛정을 생각해서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Love Galore” 무대에 서달라고 부탁 좀 해줘나 번호가 없당 ㅎㅎ”
 
2017년 그래미 어워즈에서 “Love Galore”로 최우수 랩/노래 콜라보레이션 후보에도 올랐던 시저와 스캇은 지미 펄론의 투나잇 쇼(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와 시저의 [CTRL] 투어 중 스캇의 고향 휴스턴에서 공연했을 때 함께 무대를 선보여 여태껏 단 두 번만 “Love Galore”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시저의 트위터를 확인한 스캇은 합동 무대는 물론 자신의 아스트로월드(Astroworld) 페스티벌에 초청까지 하며 시저의 요청에 응답했습니다.
 
스캇 曰 “당연하지마지막으로 한 번만몇 번 더 해야지언제 어디서 할까우리 페스티벌이 곧 열리는데 “Love Galore”랑 “Good Days” 공연 가자!
 
시저는 스캇의 글을 리트윗하며“아 드디어페스티벌에 꼭 초대해줘아스트로에서 꼭 공연하고 싶었어!”라고 답변했습니다.
 

스캇의 아스트로월드 페스티벌은 올해 11 5, 6일에 개최되는데요아직 라인업은 발표 안 되었지만시저가 포함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