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로디드, 20세의 나이로 사망
 
  2318
Updated at 2021-06-02 02:05:25

 

바로 지난 주, 골드 인증을 받기도 했다

댈러스(Dallas) 출신의 래퍼 릴 로디드(Lil Loaded)2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No Jumper를 비롯한 많은 미디어 페이지들은, 댈러스에서 세상을 떠난 그의 소식을 빠르게 전했지만 사망 경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가슴 아픈 뉴스가 전해진 후, 래퍼 미지매이니(MeezyMainee)는 릴 로디드와 함께 보냈던 시간이 담긴 사진들을 공유하며 로디드에 대한 추모의 마음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미지매이니 인스타그램 안돼... 안돼 제발... 이건 랩보다 훨씬 심각한 일이야.. 머릿속이 정말 복잡하다.. 목소리를 제발 한 번만 더 들을 수 있으면 좋겠어..”

 

래퍼 릴 로디드는 자신의 크립스(Crips) 생활을 숨김없이 드러내곤 했습니다. 릴 로디드는 보석금을 내고 석방된 뒤, 푸 샤이스티(Pooh Shiesty)와 핫보이(Hotboii) 등의 피처링이 담긴 [CRIPTAPE]202012월에 발매했습니다.

 

자신의 친구였던 18세 칼리아 워커(Khalia Walker)가 총격으로 사망한 사건에 피의자로 입건되어, 살인 혐의로 체포 영장을 발부받았던 릴 로디드는, 플로리다로 위치를 옮긴 후 자신의 위신을 회복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릴 로디드 다들 응원을 보내줘서 고마워. 사람들은 너가 무죄일지라도, 너가 죄를 지은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들 애를 쓰지.. 우린 이것도 이겨낼 거야.”

 

그리고 지난 3, 그의 혐의는 고의가 없었던살인으로 그 정도가 약화하긴 했지만, 댈러스 주의 대법관은 형을 약화하는 와중에도 로디드가 무자비하게워커를 죽음에 이르게 했다는 내용의 입장문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릴 로디드는 202010, 폴로 지(Polo G), YG, 그리고 NLE 차파(NLE Choppa) 등의 피처링이 담긴 프로젝트 [A Demon in 6lue]를 발매한 바 있는데요. 프로젝트에 수록된 싱글 “6LOCC 6A6Y”는 바로 지난주에 RIAA로부터 골드 인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