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제이콜 컴백 효과, 스포티파이 마비시키다
 
  400
2021-05-15 10:46:53

 

올해 힙합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앨범 중 하나인 제이콜의 새 앨범 [The Off-Season]이 전 세계 약 68개국에서 애플 뮤직 1위, 30개국에서 아이튠즈 1위를 기록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제이콜의 이번 앨범을 기다렸는지는,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가 일시적으로 마비되는 모습을 보면서 단 한 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제이콜의 여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 [The Off-Season]에는 이전에 발매된 곡인 'Interlude'와 'the.climb.back'을 제외하고도 새로운 10개의 트랙이 추가적으로 들어있어 많은 팬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는 전작에서 노 피처링으로도 수많은 음반을 판매시킨 바가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번 앨범에서는 21 새비지(21 Savage), 모레이(Morray), 바스(Bas), 블랙(6LACK), 릴 베이비 (Lil Baby)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을 함으로써 좀 더 다채로워진 색깔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전 앨범 [KOD]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 제이콜. 이번 앨범에서 제이콜은 오토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소울풀한 보컬도 적지 않게 보여주었고, 가사적으로도 그의 커리어상 가장 물이 오른 펀치라인들을 선보였고, 다방면의 감정을 일으키는 딜리버리로 많은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와 눈물을 가져다주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