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DJ 칼리드, 라마단 기간 중 트월킹 비디오 올려 논란
 
  175
Updated at 2021-05-15 01:15:45

 

칼리드 본인이 촬영한 것은 아니다

지난주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데뷔한 DJ 칼리드(DJ Khaled)의 앨범 [Khaled Khaled]. 칼리드는 아마 앨범의 성공을 자축하고 있을 텐데요. 칼리드는 앨범의 1위를 축하하는 캡션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를 입은 여성이 트월킹을 추는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그러나 칼리드는 이 영상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칼리드 역시 일원인 무슬림 사회에서, 이번 달은 라마단이 있는 신성한 달이기 때문이죠.

 

라마단의 마지막 날인 지난 12, 칼리드는 문제의 비디오를 업로드했습니다. 영상은, [Khaled Khaled]의 수록곡 중 하나로 릴 베이비(Lil Baby)가 참여한 “Body In Motion”의 영상이 촬영 중인 현장으로 보였는데요. 영상의 카메라는, 등에 술병을 올린 채 트월킹을 추는 여성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DJ 칼리드 인스타그램 여기저기서 전화도 오고, 팬들도 계속 물어봐. #BODYANDMOTIONS 비디오는 언제냐오냐고@조셉칸 @샘레카 한테 보낸 영상 좀 보내줘라. 내 생각엔 곧 나올 것 같은데, 사실 그건 @조셉칸 한테 달린 일이지! #KHALEDKHALED 현재 나라에서 1등 먹은 앨범#KHALEDKHALED 현재 나라에서 1등 먹은 앨범! 렛츠고! 오예 #IDIDIT 비디오도 거의 끝나쓰!!”

 

라마단은 이슬람교의 신성한 달로써, 전 세계의 무슬림은 이 기간에 금식, 기도, 성찰 등을 하며 보냅니다. 또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타이트하거나 노출이 심하지 않은 보수적인 의상의 착용이 권고되는데요. 영상 속의 여성이 옷을 거의 입지 않았던 것을 고려하면, 그들의 의상은 위 가이드라인에는 어울리지 않는 의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칼리드의 게시물에는 곧바로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게시물의 댓글 야 칼리드 지금 라마단이잖아;” “... 잊은 것 같은데 아직 라마단이야.” “? 너 와이프도 있지 않냐?”

 

일부 팬들은 좀 더 직설적인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게시물의 댓글 지금 라마단의 마지막이야. 그리고 알아크사(Al Aqsa)는 또 공격당했고. 근데 넌 이런 거나 올리고 있네. 언팔함.”

 

또한 팔레스타인 출신의 칼리드에게, 최근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고조되는 갈등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알려주는 팬도 있었죠.

 

게시물의 댓글 혹시 당신의 나라 팔레스타인이 시온주의자들에 의해서 파괴되고 있는데, 당신은 엉덩이를 흔드는 여성의 비디오나 올리고 있다는 걸 아시나요? 그것도 라마단 마지막 날에?”

 

칼리드는 아직 논란에 대해 응답하지 않았고 비디오 또한 삭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만 보고, 칼리드가 세계정세에 무관심하다고 말하기는 힘들어 보이는데요. 트월킹 비디오를 포스팅하기 전, 칼리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팔레스타인인들 모두에게 보내는 기도를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DJ 칼리드 인스타그램 내 팔레스타인 형제자매들, 그리고 전 세계 모두에게 사랑, , 기도를 보낼게.” “전 세계에 평화와 사랑을 기원하면서 기도할게! 모두에게 평화와 사랑을!”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