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러스, 앞으로 매주 싱글 앨범 발매 예고
 
  79
2021-05-10 12:59:32

 

러스(Russ)가 꽉찬 하드웨어를 청소하기 시작하였습니다.

 

4일마다 한 곡을 만들지 않으면 기분이 이상해진다는 러스. 그는 최근 앞으로 매주 싱글 앨범 한 개씩을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또한 러스가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는 약 2년 반 동안 매주 한 곡씩을 발표했기 때문입니다.

 

러스는 이전에 11개의 믹스테입을 발매한 후 아무런 주목을 받지 못하자 2015년부터 발매 계획을 기존의 방법과는 달리 틀었습니다. 그는 당시 본인의 음악에 대한 확신이 있었고, 아직 많은 관심을 받지 못했던 이유는 음악의 문제가 아닌 어떻게 음악을 발매했느냐의 문제였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그리고 그는 2015년부터 단 한주도 빠지지 않고 매주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서부터 그의 음악적 커리어는 빛을 발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애틀랜타 출신 러스는 빠르게 위로 솟았고, 머지않아 멀티 플래티넘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그 후 러스는 성공적인 세 개의 앨범을 공개하였지만 그가 이전처럼 매주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모습은 보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아직 초심을 잃지 않았나 봅니다. 며칠 전 러스는 2015년도에 보여주었던 매주 한 곡씩 발표했던 때로 돌아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의 거침없는 질주는 저번주에 공개된 노래 'Small Talk'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부터 과연 어느 시점까지 한 주에 한 곡씩을 발표할 것인지 팬들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최근 러스는 프로듀서 팀발랜드(Timbaland), 스캇 스토치(Scott Storch)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한 소식도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인터넷 머니(Internet Money)와 함께 곡을 만들었다는 사실도 공개한 바가 있습니다.

 

이제 곧 한층 더 진화된 러스의 싱글들을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