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빌리 아일리시 曰 "내 18번은 '치프 키프' 노래"
 
  2554
2021-05-09 17:15:30

 

앨범 준비가 한창인 빌리 아일리시가 본인의 노래방 애창곡을 밝혔습니다.

 

19살 이란 나이로 벌써 전 세계를 점령한 현재 가장 큰 아티스트 중 한 명인 빌리 아일리시. 이미 그녀는 수많은 그래미 상을 수상하였고, 몇몇의 아티스트들은 오랜 커리어 동안 깨지 못하였던 기록들을 달성하면서 그녀는 또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되는 아티스트입니다.

 

올해 7월에 발매되는 두 번째 앨범 [Happier Than Ever] 준비가 한창일 빌리는 최근 보그(Vogue) 표지 모델로 나와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매번 보이시한 의상과 털털한 성격을 보여줬던 그녀가 반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빌리는 보그 잡지 인터뷰에서 본인의 노래방 애창곡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녀의 선택을 받은 아티스트는 치프 키프(Chief Keef)와 헐(H.E.R.) 이었는데요.

 

"H.E.R.를 너무너무 사랑해요. 전 항상 H.E.R. 노래를 부를 때, 아니 솔직히 말하자면 치프 키프 노래를 부를 때 힘을 얻어요. 노래방에 치프 키프 노래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있다면 정말로 가서 부르고 싶네요."

 

빌리는 어떤 특정한 곡을 꼭 집어 말하지는 않았지만 얼마나 치프 키프를 동경하고 좋아하는지에 대한 감정은 전혀 감추지 않았습니다. 빌리 아일리시가 부르는 치프 키프의 노래, 언젠가는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