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TDE 曰 "켄드릭 라마 앨범은 아니야"
 
  247
2021-05-07 12:12:39

 

최근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가 소속되어 있는 힙합 레이블 탑 독 엔터테인먼트(TDE)이 비밀스러운 발매 일자를 발표하자, 팬들은 정신을 차리지 못하였습니다. 켄드릭 라마의 앨범이 드디어 나오는 게 아니냐면서 인터넷상에서 엄청난 주목을 끌었는데요.

 

2017년 퓰리처상(Pulitzer Prize)을 수상한 앨범 [DAMN.]을 이은 다음 앨범의 기대감은 특히 지난 9월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인근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켄드릭의 모습이 포착된 이후 SNS에서 조금씩 이야깃거리가 되곤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탑독에서 나오는 주자는 켄드릭 라마가 아닌 이사야 라샤드 (Isaiah Rashad)인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켄드릭 라마의 팬들은 이 소식을 접하고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이사야의 저번 앨범처럼 켄드릭 라마의 피처링을 맛볼 수 있을까 하는 설렘으로 마음을 안정시켰습니다.

 

이사야의 새로운 음악 또한 오랜 시간 동안 나오질 않았습니다. 그는 매번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앨범 과정을 조금씩 공개하면서 팬들의 가슴을 졸였는데요. 1월에 그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한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면서 앨범이 이제 곧 나올거 라는 뉘앙스를 보였지만, 그리고 나서는 같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고 "또다시 좋지 않다"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같은 달, 라샤드는 트위터를 통해 "지금이 내 생애 가장 중요한 한 주"라고 밝혔고 현재 앨범 전체가 믹싱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 앨범은 술의 도움을 전혀 받지 않고 만들었다는 고백도 하였는데요.

 

라샤드의 데뷔 앨범 [The Sun’s Tirade]은 2016년 9월에 발매된 바가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