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는 것에 지친 믹 밀, 도지코인에 투자하다
 
  113
Updated at 2021-05-07 05:36:31

투자 성공 가능? 

가상화폐 중 현재 가장 핫한 건, 단연 도지코인(Dogecoin)일 것입니다. 래퍼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은 너나 할 것 없이 투자를 시작하는 중이죠. 지난 4, 믹 밀(Meek Mill)은 트위터를 통해 자신도 이 코인에 탑승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유는 잃는 것에 지쳐서라고 말했죠.

 

 

믹 밀 트위터 방금 도지 좀 샀다잉 잃는 것도 지친다 후

 

믹 밀은 약 5만 달러(한화 약 5,620만 원) 이상의 도지코인을 매수했는데요. 이는 현재 약 92,411 도지(DOGE)와 같은 가치입니다. 믹 밀은 이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전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초, 믹 밀은 복잡한 가상화폐 거래 포맷을 통해서 돈을 버는 법을 함께 알아보자고 팬들에게 제안하는 등 가상화폐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로부터 시간이 조금 지난 지금, 믹은 가상화폐가 거래되는 원리에 대해 조금은 이해한 듯합니다. 만약 도지코인이 지금과 같은 비율로 계속 움직인다면, 믹이 투자한 5만 달러는 2배 정도로 뛰고 믹에게 큰 이익을 안겨 주게 될 것입니다.

 

매거진 Market Watch에 따르면, 도지코인의 시가총액은 2021년이 시작될 때보다 11,000% 증가했다고 합니다. 지난 화요일, 도지코인의 시가총액은 700억 달러(한화 786,800억 원)를 기록하며 비트코인, 이더리움, 바이낸스 코인에 이어 네 번째로 가치가 높은 코인이 되었습니다.

 

도지코인은 2013, 성장하는 가상화폐 시장을 향한 장난스러운 시도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현재 이 회사는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종교를 믿듯이 따르고 있고, 일론 머스크(Elon Musk)와 같은 초기 투자자들은 도지코인의 가치가 연말에는 더 높아져 있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