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아일리시, 인스타그램 기록 세우다
 
  3484
Updated at 2021-05-06 09:41:06

 

기존과 다른 빌리의 파격적인 모습으로

 
최근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는 영국 보그(British Vogue) 6월 커버를 장식하면서 촬영한 이미지들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였는데요평소와 다른 빌리의 모습에 전 세계 사람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빌리가 자신의 비전을 현실로 가져다준 보그팀에 감사함을 표하면서 게시한 커버 사진은 6분도 안 된 채 백만 ‘좋아요’를 달성하여 이는 인스타그램 내에서 ‘좋아요’ 백만을 가장 빨리 달성한 게시물이 되었습니다.
 
원래 이 기록을 보유하고 있던 인물도 빌리였는데요지난 3월에 금발 머리로 새로운 스타일을 공개한 빌리의 사진이 6분 만에 백만 ‘좋아요’를 달성하여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의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현재 기존에 빌리가 고수하던 스타일과 달리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인 것에 대해 많은 이들이 왈가왈부하고 있지만빌리는 “제가 돌연 피부를 보여주고 싶다면 저는 위선자에 매춘부가 되겠죠하지만바꾸어 생각하면 힘을 얻을 수 있어요몸을 드러내거나 감추는 게 자신의 존엄성을 앗아갈 수는 없으니까.”라고 말하면서 자신의 신념을 보여주었습니다.
 

올해 7월에 두 번째 정규 앨범 [Happier Than Ever] 발매를 앞둔 빌리는 지난주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Your Power”를 선공개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